전화 연락은 잘 되나요?
•
타 업체는 구두상으로만 처리가 된다하고 실제 저녁 7시 이후 통화가 잘 되지 않습니다.
•
아이지랩은 24시 콜센터를 운영하여 항상 근무자가 대기중에 있습니다.
AS방문은 잘 되나요?
•
아이지랩 노하드 서버는 2대로 동작합니다. 1대가 문제가 있더라도 나머지 한대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익일 출장 방문을 기본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•
만약 객실 전체에 문제가 해결 되지 않는다면 당일 출장을 지원해 드립니다.
납품을 다른 곳에서 받은 컴퓨터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?
•
증상 및 원인을 저희가 대신 찾아드립니다. 그리고 납품 받은 곳으로 직접 보내시면 됩니다.
•
저희와 PC 유지보수 계약을 진행해 주시면 기존 PC도 완벽히 처리해 드립니다.
서버에 문제가 발생하면 모든 객실 컴퓨터 사용이 안되나요?
•
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서버는 2대 이상 넣어 드립니다. 따라서 1대가 고장나더라도 나머지 1대로 운영 가능 하십니다.
기존 업체가 말썽이라서 바꾸고 싶은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•
설치 & 작업 모두 무료로 진행 가능 하십니다.
•
기존 서버의 부품이 고장이라면 해당 부분만 교체 비용이 들어갑니다.
PC & 노하드 설치 시 사용중인 객실은 어떻게 되나요?
•
노하드 작업이 끝날 때까지 객실 컴퓨터가 되지 않습니다.
•
노하드 서버 작업(사용불가) - 작업 완료 후 객실 작업(완료된 곳 부터 사용가능)
•
작업 스케줄을 사전에 조율하여 원하시는 순서대로 맞춰 드립니다.
•
현장에 방문하여 최대한 랜선 공사를 하지 않는 방향으로 컨설팅 해 드립니다.
•
여건 상 무조건 공사를 해야 한다면 저희가 직접 견적을 뽑고 공사를 진행해 드립니다.
기존 인터넷으로 사용 가능한가요?
•
사용은 가능하나 3~4만원 짜리 기업용 인터넷 라인을 별로로 신청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.
VOG 시스템 이란?
•
노하드보다 좀 더 빠르고 안정적인 시스템을 위해 각 객실 PC에 SSD 하드를 설치하는 것을 말합니다.
•
노하드 설치가 불가능한 환경에서 공사를 하지 않고 비슷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.
견적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?
•
현장 방문 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1.
방문 후 기존 랜선 포설 상태를 확인합니다.
2.
포설 상태에 따라 노하드 방식 중 설치 가능한 방법을 설명해 드립니다.
3.
견적 날짜 하루 이틀 전 시세에 맞게 견적서를 미리 작성하여 방문 때 여러가지 옵션을 보여드리고 설명해 드립니다.
4.
진행이 확정되시면 최종 견적서를 작성하여 보내 드립니다.
안되는 건 없습니다. 안되면 되게 합니다!
숙박업소 노하드 관리는 아이지랩
24시 콜센터 (02) 718-5250
서버 무상 이관 | PC 납품 | 신규 설치
편한 상담 010-9044-7172, 010-7766-9669, 010-9698-9111
랜선 공사를 해야해서 노하드 설치를 못하고 있습니다.